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브랜드&트렌드

씨앗을 심는 회사 씨드키퍼

728x90
반응형

몇일전에 친환경 프로젝트를
하는 브랜드를 찾아봐야 했는데요.
그러다가 발견한 씨드키퍼

홈페이지를 방문했고,
뭐하는 회사인지에 대한 서치를 시작했는데.
요즘 뜨는 브랜드가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출처: LG전자 티움

특히 요즘 집안에서 키우는 집안에서 식물생활이
인기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보니
더욱 관심이 가는 브랜드라 생각됩니다.

출처: 씨드키퍼

씨드키퍼 홈페이지 내용

씨앗을 뿌리면서
우리는 가능성의 서사를 심는다.
그것은 희망의 행위다.
씨앗이 전부 발아하지는 않지만,
땅에 씨앗이 있다는 사실을 알면
안정감이 느껴진다.

수 스튜어트 스미스, <정원의 쓸모>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발췌했는데
간접적으로나마 농업관련 멘토링을 해주다보니
공감이 가는 말이기도 하네요.

물론 농업 현장의 노동이라는 어려움이
이런 낭만을 쉽게 잊게 만든다고는지 하지만.

씨드키퍼는 씨앗을 매개로 식물경험을
디자인하는 브랜드이자, 스튜디오라고 합니다.
씨앗관련 제품개발과 워크숍, 전시 등의
프로젝트를 하는 브랜드 스튜디오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씨앗키트입니다.

샐러드 씨앗키트

친환경은 앞으로 가야지 않을밖에 없는 길이기에
씨드키퍼같은 브랜드가 계속 성장해
나아갔으면 하네요.

씨드키퍼 seedkeeper

공간과 환경에 구애되지 않고, 자연과 가깝게 지내는 다양한 방법을 전하는 식물생활 브랜드

seedkeeper.kr

728x90
반응형